컨텐츠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뉴스

뉴스

새로운 뉴스 소식입니다.

클릭초이스 제휴사이트 (모바일 YTN) 확대 (3/24)
제목 클릭초이스 제휴사이트 (모바일 YTN) 확대 (3/24)
작성자 애드플래너 (ip:)
  • 작성일 2014-03-17 17:15:15
  • 추천 추천 하기
  • 조회수 166
  • 평점 0점

안녕하세요,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자입니다. 


네이버 검색광고가 24시간 뉴스를 제공하는 YTN의 PC 사이트에 이어 모바일 YTN과도 제휴를 맺고 클릭초이스 노출 매체를 확대합니다.  

2014년 3월 24일(월)부터는 위 제휴사이트에 클릭초이스 광고를 노출하실 수 있습니다.
추가 확대된 모바일 신규 매체를 통해 사이트 홍보 및 고객 확보 등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.


[ 클릭초이스 노출 영역 확대 ]


■ 적용일
2014년 3월 24일(월)


■ 적용 내용
신규 사이트 '모바일 YTN'과의 제휴를 통해 클릭초이스 노출 매체 확대
위 매체는 [클릭초이스 > 컨텐츠 네트워크 > 컨텐츠 파트너]에서 확인 및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.


1) 모바일 YTN (http://m.ytn.co.kr)
- 매체 소개 : 24시간 뉴스 방송, 실시간 속보, 분야별 뉴스, 스페셜 및 기획 프로그램 제공, 기자칼럼을 소개하는 YTN의 모바일페이지.
-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: 검색결과 페이지 상단 최대 3개의 광고 노출
- 광고 노출 형태 : 제목, 표시 URL, 설명


■ 무료체험 진행
처음 일주일간 컨텐츠 파트너 '모바일 YTN' 무료 체험 진행
- 기간 : 2014년 3월 24일(월) ~ 2014년 3월 30일(일) (7일간)
- 내용 : 프로모션 기간 동안 위 사이트에서 과금된 광고비 전액 비즈쿠폰(무상)으로 지급
- 비즈쿠폰은 2014년 4월 7일(월) 일괄 지급될 예정이며, 쿠폰 발급 후 개별 메일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※ 알아두세요!
클릭초이스 컨텐츠 네트워크의 컨텐츠 파트너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"노출(ON)" 입니다.
2014년 3월 21일(금), 광고관리시스템에 컨텐츠 파트너 '모바일 YTN' 의 광고 노출을 켜고 끌 수 있는 기능이
오픈됩니다. [광고관리 > 그룹 전략 변경 > 매체전략 > 컨텐츠 파트너 세부매체관리]에서 광고 노출 여부를 원하시는대로 설정하시기
바랍니다.


무료 체험 기간 동안에는 '모바일 YTN'의 입찰 전략을 설정하실 수 없습니다.
무료 체험 기간인 2014년 3월 24일(월) ~ 2014년 3월 30일(일) 동안은 입찰 전략을 설정하실 수 없습니다.
체험 기간 종료 후인 2014년 3월 31(월) 부터 입찰 전략 설정을 통해 광고주님께서 직접 최대클릭비용을 조정하실 수 있으니
이용에 참고 바랍니다.


기타 궁금하신 점은 검색광고 고객센터 (1588-5896) 또는 광고주님의 광고담당자에게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네이버 검색광고는 여러 사이트에 흩어져 있는 광고주 여러분의 소중한 잠재 고객을 찾아 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제휴사이트를 추가 확대할
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목록

삭제 수정 답변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댓글 입력

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
*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장바구니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