컨텐츠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뉴스

뉴스

새로운 뉴스 소식입니다.

클릭초이스 제휴사이트 (모바일 사람인 외) 확대 (4/17)
제목 클릭초이스 제휴사이트 (모바일 사람인 외) 확대 (4/17)
작성자 애드플래너 (ip:)
  • 작성일 2014-04-14 17:50:30
  • 추천 추천 하기
  • 조회수 204
  • 평점 0점

안녕하세요,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자입니다. 


네이버 검색광고가 '모바일 사람인' 외 5개 매체와 제휴를 맺고 클릭초이스 노출 매체를 확대합니다.  

2014년 4월 17일(목)부터는 위 제휴사이트에 클릭초이스 광고를 노출하실 수 있습니다.
추가 확대된 신규 매체를 통해 사이트 홍보 및 고객 확보 등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.


[ 클릭초이스 노출 영역 확대 ]


■ 적용일
2014년 4월 17일(목)


■ 적용 내용
1. 신규 사이트 '샵마넷, 샵오픈, 패션워크, 모바일 사람인, 모바일 훈장마을, 모바일 샵마넷'과의 제휴를 통해
   클릭초이스 노출 매체 확대

   위 매체는 [클릭초이스 > 컨텐츠 네트워크 > 컨텐츠 파트너]에서 확인 및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.


1) 샵마넷 (http://www.shopma.net)
- 매체 소개 : 판매직 전문취업 사이트, 판매직, 판매사원, 샵마스터, 샵매니져 등 정보 제공.
-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: 검색결과 페이지 상단 3개의 광고 노출
- 광고 노출 형태 : 제목, 표시 URL, 설명


2) 샵오픈 (http://www.shopopen.co.kr

- 매체 소개 : 백화점, 마트, 쇼핑몰, 로드샵 브랜드매장 중간관리 및 대리점 창업정보 제공.
-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: 검색결과 페이지 상단 3개의 광고 노출
- 광고 노출 형태 : 제목, 표시 URL, 설명

 

3) 패션워크 (http://www.fashionwork.co.kr

- 매체 소개 : 패션 전문 사이트, 디자이너, MD, 샵마스터, 패턴사, 원단, 취업 및 패션 정보 제공.
-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: 검색결과 페이지 상단 3개의 광고 노출
- 광고 노출 형태 : 제목, 표시 URL, 설명

 

4) 모바일 사람인 (http://m.saramin.co.kr

- 매체 소개 : 취업정보 전문업체, 구인구직, 아르바이트, 헤드헌팅, 취업, 면접 정보 등을 제공하는 '사람인'의 모바일 사이트.
-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: 검색결과 페이지 하단 2개
- 광고 노출 형태 : 제목, 표시 URL, 설명 


5) 모바일 훈장마을 (http://m.hunjang.com

- 매체 소개 : 학원강사 구인구직, 교사 취업, 아르바이트, 영어, 보육, 유치원, 어학원, 매매 정보를 제공하는 '훈장마을'의 모바일 사이트.
-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: 검색결과 페이지 상단 3개
- 광고 노출 형태 : 제목, 표시 URL, 설명

6) 모바일 샵마넷 (http://m.shopma.net

- 매체 소개 : 판매직 전문취업 사이트, 판매직, 판매사원, 샵마스터, 샵매니져 등 정보를 제공하는 '샵마넷'의 모바일 사이트.
-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: 검색결과 페이지 상단 3개
- 광고 노출 형태 : 제목, 표시 URL, 설명

■ 무료체험 진행
처음 일주일간 컨텐츠 파트너 '모바일 사람인' 외 신규 5개 매체 무료 체험 진행
- 기간 : 2014년 4월 17일(목) ~ 2014년 4월 23일(수) (7일간)
- 내용 : 프로모션 기간 동안 위 사이트에서 과금된 광고비 전액 비즈쿠폰(무상)으로 지급
- 비즈쿠폰은 2014년 4월 30일(수) 일괄 지급될 예정이며, 쿠폰 발급 후 개별 메일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※ 알아두세요!
클릭초이스 컨텐츠 네트워크의 컨텐츠 파트너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"노출(ON)" 입니다.
2014년 4월 16일(수), 광고관리시스템에 컨텐츠 파트너 '모바일 사람인'외 신규 5개 매체의 광고 노출을 켜고 끌 수 있는 기능이
오픈됩니다. [광고관리 > 그룹 전략 변경 > 매체전략 > 컨텐츠 파트너 세부매체관리]에서 광고 노출 여부를 원하시는대로 설정하시기
바랍니다.


무료 체험 기간 동안에는 '모바일 사람인'외 신규 5개 매체의 입찰 전략을 설정하실 수 없습니다.
무료 체험 기간인 2014년 4월 17일(목) ~ 2014년 4월 23일(수) 동안은 입찰 전략을 설정하실 수 없습니다.
체험 기간 종료 후인 2014년 4월 24일(목) 부터 입찰 전략 설정을 통해 광고주님께서 직접 최대클릭비용을 조정하실 수 있으니
이용에 참고 바랍니다.


기타 궁금하신 점은 검색광고 고객센터 (1588-5896) 또는 광고주님의 광고담당자에게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네이버 검색광고는 여러 사이트에 흩어져 있는 광고주 여러분의 소중한 잠재 고객을 찾아 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제휴사이트를 추가 확대할
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목록

삭제 수정 답변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댓글 입력

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
*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장바구니 0